배우 겸 가수로 활약 중인 차은우가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핀란드 셋방살이(가제')'를 통해 좌충우돌 힐링 로컬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차은우 핀란드 셋방살이 출연 확정
지난 7월 중순 미디어를 통해 차은우와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합류를 제안받고 긍정적인 검토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던 프로그램이 드디어 라인업을 확정 짓고 촬영을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눈에 띄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거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출연 소식만으로도 누리꾼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오늘 8일 첫 촬영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입니다.
tvN의 새로운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은은 '텐트밖은 유럽', '바퀴 달린 집'을 연출했던 강궁 CP와 송명진 PD, '집사부일체', '정글의 법칙' 등을 연출한 이세영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출연진 중 이제훈과 이동휘는 과거 <수사반장 1958'에 동반 출연을 했던 절친 배우이며, 같은 소속사 컴퍼니온에서 활동하고 있어 가까운 사이입니다. 곽동연과 차은우는 따로 알려진 친분은 없는 것으로 전해지지만 1997년생으로 동갑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 거라 기대됩니다.
2024년 하반기를 사로잡을 역대급으로 신선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한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를 하는 배우들의 로컬 라이프를 담을 예정입니다.
특히 이들이 찾는 핀란드는 전세계에서 행복 지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나라이며, 도시에서 생활하는 배우들은 시골에서 살아가는 대환장 힐링 라이프를 선사할 거라 전했습니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오늘 8일을 첫 촬영으로 셋방살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태고의 자연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핀란드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적응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을 것이라 했습니다.
연출을 맡은 이세영 PD는 "차은우를 비롯하여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은 핀란드 시골 마을에서 자연과 초 밀착하는 셋방살이를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현지 호스트와 실제 이웃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과 관광객들은 경험할 수 없는 일을 도우며 색다르고 다채로운 공동체 생활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네 배우들은 드라마 혹은 영화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항상 큰 화제를 모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배우들로 이들이 모여 어떤 새로운 모습이 보여줄기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한편 '핀란드 셋방살이'는 올해 하반기 중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차은우 프로필 (키 본명 드라마)
차은우는 음악무대와 브라운관을 누비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입니다. 1997년 3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 본명은 이동민, 키는 183.3cm, 몸무게 76kg, 혈액형 B형, MBTI는 INTJ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은우는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으로 첫 배우 데뷔를 하였고, 약 2년 후인 2016년 2월에 ASTRO(아스트로)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솔로 데뷔는 2024년 2월 15일입니다.
차은우의 별명은 얼굴천재, 최최차차 등이 있으며 그 중 최최차차는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라는 의미로 최애 연예인과는 별개로 차은우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 인기를 방증하는 별명입니다.
차은우가 출연한 드라마는 <최고의 한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아일랜드>,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월드> 등이 있습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