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륩 유니스 소속 멤버 코토코가 해남에서 진행된 무대 도중에 혼절하여 무대가 중단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 직 후 병원으로 이동해 현재는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유니스 코토코 병원 이송되어 휴식중
SBS와 F&F엔터의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스의 멤버인 코토코(16)가 공연 도중 실신하여 무대가 중단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유니스는 지난 3일 전남 해안에서 열린 '2024 한여름밤의 문화축제'에 출연하였고, 이날 유니스는 무대 도중 코토코가 쓰러진 것을 발견하고 이 상황을 알리면서 잠시 무대가 중단됐다고 전해집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실신한 코토코와 함께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했다고 밝히며, 현재는 병원에서 검사를 진행하고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F&F엔터테인먼트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린다"며 공식 입장글을 게재하였고, 코토코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올해 3월 데뷔한 유니스는 오는 6일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F&F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글 전문
UNIS(유니스) 코토코 건강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F&F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해남에서 진행된 '2024 한여름밤의 문화축제: 미니 K-POP 콘서트' 무대 도중
멤버 코토코가 실신하여 무대가 중단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아티스트는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를 받고 현재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유니버스 티켓 코토코 프로필
유니스의 코토코는 SBS 예능프로그램으로 2023년 11월 중순 시작된 서바이벌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인 <유니버스 티켓>의 참가자였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SBS와 F&F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제작한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데뷔 그룹은 8인조로 구성되었으며, 2년 6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입니다.
최종 선발 인원으로는 코토코, 엘리시아, 방윤하, 나나, 임서원, 젤리당카, 오윤아, 진현주로 그룹명은 '유니스 UNIS'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코토코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세이며, 국적은 일본, MBTI는 ENFP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물이 많은 편이며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참가자로 평가받았습니다. 또한 밝은 머리색과 환한 웃음으로 청순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