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배우 오연수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결혼에 대한 소신 발언을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연수 미우새 출연 손지창과 결혼 안 할 것
배우 오연수가 바로 어제 SBS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오연수는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솔직하게 밝히며 결혼관, 자녀 교육 등에 대해서 폭탄 발언을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연수는 결혼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자신의 두 아들에게도 결혼을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 서장훈은 오연수에게 "두 아들에게 딱 하나만 추천한다면? 결혼 없이 평생 자유로운 연애 VS 첫사랑과 결혼해서 평생 살기"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오연수는 "결혼을 권장하진 않는다. 결혼 생활이 불행한 건 아니지만 여러 명을 만나보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살길 바란다"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자신은 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살고 싶다며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습니다.
오연수는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이번 생은 망했다"라고 평가하며, 첫사랑인 손지창과 결혼하여 다른 남자를 만나보지 못한 것이 너무 후회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어렸을 때 일만 많이 해서 남자 만날 새가 없었다"라고 말하며 한 남자를 만나 바로 결혼하게 망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오연수과 손지창의 여행 스타일, 연락 스타일 등이 상당히 달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연수와 손지창은 여행 스타일이 너무 달라 여행지에 같이 가더라도 관광을 따로 즐긴다고 말했습니다.
가족끼리 여행을 가도 엄마와 아빠가 따로 여행을 다니니 두 아들에게 누구랑 같이 여행을 다닐 건지 물어볼 정도라고 상세하게 말했습니다.
또한 평소 오연수는 손지창에게 먼저 전화하지도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신혼 시절 손지창이 "일을 해야 해서 늦게 들어오는 걸 이해해줘야 한다"라고 말했고, 이에 오연수도 그 이후로 전화해 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지금은 점점 더 연락을 안 하게 된다고까지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오연수 프로필 (나이, 결혼, 가족)
오연수는 1971년 19월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인 여배우입니다. 키는 165cm,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에서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후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하다 중퇴했습니다.
1989년 MBC에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드라마 <춤추는 가얏고>, <여명의 눈도애자>, <두 자매>, <일요일은 참으세요>, <남자는 외로워>, <전쟁과 사랑>, <만강>, <엄마의 깃발>, <내일을 향해 쏴라>, <맛을 보여 드립니다>, <결혼의 법칙> 등을 찍었습니다.
영화는 <장군의 아들3>, <게임의 법칙>, <피아노가 있는 겨울>, <불새>, <기막힌 사내들>, <남쪽으로 튀어> 등이 있습니다.
오연수는 1998년에 배우 손지창(54)과 결혼했고, 장남과 차남이 있습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