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이 자신의 SNS를 통해 홍콩 유명 배우 양조위와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민희진 양조위 두 번째 협업 암시?
지난 18일 어도어 대표 민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양조위와 가깝게 서서 미소를 지으며 찍은 투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작년 7월에 발매된 뉴진스 미니 2집의 트리플 타이틀곡이었던 '쿨 위드 유(Cool With You)'에 출연했던 양조위(량차오웨이)는 당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을 당시에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2023년 7월 20일 공개되었던 '쿨 위드 미'의 뮤직비디오에서 글로벌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정호연과 홍콩 출신의 양조위가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당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양조위와 뉴진스의 협업을 위해 민희진 대표가 직접 나서서 지인을 통해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양조위에게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뮤직비디오의 시나리오를 맘에 들어있던 양조위는 개런티를 받지 않고 흔쾌히 뉴진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사전부터 시나리오의 꼼꼼한 분석과 백발 스타일링과 의상을 직접 제안하는 등의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민희진 대표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양조위는 백발 스타일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작년 뉴진스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함께 셀카를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민희진 대표는 사진 하단에 'see you soon'이라고 글귀를 적어 '곧 보자'는 메시지를 함께 덧붙였습니다. 일각에서는 이들의 두 번째 협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뉴진스의 신곡이 발매될 때마다 큰 화제를 몰고 올 수 있었던 것은 멤버들의 실력, 케미, 노래 등의 영향도 있지만 그 시작에는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의 노력이 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민희진의 행보는 곧 뉴진스의 행보와도 같은 것이라 양조위와의 두 번째 만남을 암시하는 것이 뉴진스와의 또 다른 협업을 알리는 메시지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