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과 조보아가 오는 2025년 디즈니+에서 공개될 신작 <넉오프>를 통해 새로운 합을 예고했습니다.
김수현 조보아 디즈니 시리즈 '넉오프'
디즈니플러스에서 오늘 26일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의 공개 소식을 확정 지었습니다. 김수현과 조보아는 그동안 꾸준한 활동을 통해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끊이지 않았던 배우들로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합을 맞춘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새 시리즈 <넉오프>는 IMF 시대의 회사원이 세계를 상대로 사업을 펼치는 이야기로 IMF로 평범했던 회사원이 짝퉁 시장의 글로벌 제왕이 되어가는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입니다.
김수현이 연기하는 주인공 '김성준'은 IMF의 여파로 실직한 후 짝퉁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뛰어난 두뇌와 독보적인 임기능변 능력과 더불어 강렬한 욕망으로 짝퉁 시장이라는 새로운 분야에서 명성을 펼치며 부회장의 자리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한편 상대역을 연기하는 조보아는 그러한 '김성준'의 옛 연인으로 등장합니다. 조보아가 연기하는 '송혜정'은 위조품 단속 특별사법경찰로 짝퉁 세계의 제왕을 쫒습니다. 이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케미가 화제를 모을 예정입니다.
디즈니의 새로운 시리즈 <넉오프>는 <비밀의 숲2>의 박현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나쁜 녀석들>, <38 사기동대> 시리즈의 한정훈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김수현과 조보아가 출연을 확정 지은 <넉오프>는 오는 2025년 디즈니+를 통해 글로벌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수현 프로필 드라마 나이
김수현은 1988년 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의 배우입니다. 키 180cm, 혈액형 AB형, 신발사이즈 275mm, MBTI는 ESTJ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을 통해 데뷔하여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의 주연을 맡아 연기했으며, 드라마 <눈물의 여왕>, <사이코지만 괜찮아>, <별에서 온 그대>, ,<드림하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에 주연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데뷔와 함께 꾸준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김수현은 출중한 연기력과 소년미가 가득한 비주얼, 낮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특징입니다.
조보아 프로필 드라마 나이
조보아는 1991년 8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의 배우입니다. 키 165cm, 혈액형은 A형, MBTI는 ENFP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전에는 승무원을 준비하여 2010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진학하였지만, 2011년 배우로 전향하고자 목표를 잡고 2012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입학한 바 있습니다.
이후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데뷔하였고, 드라마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이 연예는 불가항력>, <복수가 돌아왔다> 등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