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요원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수원편>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요원 백반기행 출연 소식 전해져
이요원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구에서 오는 7일 저녁 7시 50분에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이요원을 만나볼 수 있을거라 전해 화제입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요원의 밝은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백반기행 방송에서는 수원의 화성행궁을 배경으로 이요원의 등장씬이 담겨있으며, 면 요리와 쌈을 맛있게 먹는 이요원을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예고편에는 이요원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는 자막과 새로운 음식을 접하고 카메라로 찍으며 놀라는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요원은 김민재 감독의 영화 '짐승'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영화 '짐승'에서 미스코리아 출신의 유명 여배우 미애 역할을 맡아 출소한 친동생 미옥을 찾으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극중 미애는 어렸을 적 친부모를 먼저 떠나보내고, 양부모에게 입양을 간 후 재벌 3세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 있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오랜만에 들려온 스크린 복귀 소식과 함께 예능 출연이라는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올 이요원의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요원 프로필
배우 이요원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키는 173cm, 혈액형은 B형, MBTI는 INTJ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성일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단국대학교에 진학하여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습니다. 그 후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에서 최고위과정을 수료한 바 있습니다.
1997년 휘가로 11월호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1년 뒤인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로> 배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그 후 드라마 <패션70s>, <외과의사 봉달희>, <학교2>, <선덕여왕>, <49일>, <마의>, <부암동 복수자들>, <황금의 제국>, <그린마더스 클럽> 등을 촬영하여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영화 작품으로는 <고양이를 부탁해>, <주유소 습격사건>, <용의자X> 등에 출연하여 다채롭고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