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1화 방영을 마치고 2화를 앞두고 있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의 새로운 출연진 배우 고민시가 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고민시 화제성 1위 등극하다
배우 고민시는 '서진이네' 시즌 2의 인턴 사원으로 새롭게 합류한 출연진으로 이서진을 비롯한 모든 멤버들에게 만족스러운 활약을 보여주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서진이네2'의 1화 시청률은 6.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으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며, 나영석 PD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군 복무로 인해 방탄소년단의 뷔가 자리를 비운 사이 고민시가 뉴 페이스로 합류한 것인데요. 이번 예능을 통해 고민시가 이전에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면모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함께 합을 맞출 멤버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부터 센스있는 사회생활 경력을 어필하며, 이서진과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을 함박웃음을 짓게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주목할만한 점은 아이슬란드 도착 후 성실하고 빠른 손놀림을 보여주며 쉬지 않고 미친들이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입니다. 이에 최우식은 "인턴 2명이 들어온 것 같다"며 고민시의 활약을 칭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고민시의 활약에 보답하듯 비드라마 출연자 중에서 화제성 1위에 등극하는 영광을 거머쥐었습니다.
[6월 4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지난 시즌 방탄소년단의 뷔가 화제성 3위에 오른 것보다 두 단계 높은 기록을 남기게 된 것입니다.
그 뒤를 이어 2위에는 또 다른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에 출연중인 박보검이 지난주에 비해 한 단계 상승하여 이름을 올렸고, 3위로는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앞서 '서진이네2'가 방영되기 전부터 배우 고민시의 출연에 대해 제작진은 '치트키' 수준으로 표현하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제작진의 계획대로 고민시의 눈부신 활약이 시즌 2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오는 듯 보입니다.
'서진이네 시즌2'는 tvN에서 매주 금요일 8시 40분에 방영됩니다.
배우 고민시 프로필
배우 고민시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대전광역시 출신으로 키 160cm, 혈액형은 AB형, MBTI는 INFJ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중리중학교 졸업 후 예일미용고등학교로 진학하여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로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하여 올해 7주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고민시는 장르, 플랫폼, 역할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출연 드라마로는 <스위트홈 시즌 1,2,3>, <지리산>, <오월의 청춘>,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2>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밀수>, <세트플레이>, <마녀>, <치즈인더트랩> 등이 있습니다.
🔽 고민시 활약 영상 🔽
🔽 뷔가 인턴에게 남기는 편지 🔽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