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이국주가 채널A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출연하여 과거 촉만으로 연예계의 두 커플을 찾아냈던 일화를 밝히며 스튜디오를 크게 놀라게 했다는 소식입니다.
이국주 영업비밀
개그맨 이국주는 평소 연예계에서 '촉'이 좋기로 유명한 인물 중에 한 명입니다. 그런 이국주가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프로그램에는 '사건수첩'이라는 실화를 재구성하는 코너가 있는데, 해당 코너에 이국주가 출연한 것입니다. 고정 출연진으로는 가수 데프콘, 배우 유인나, 웹툰 작가 김풍, 변호사 남성태가 있습니다.
이국주는 "결혼 안 한 개그우먼 이국주입니다"라고 소개하며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들었고, 데프콘과 유인나 역시 미혼의 연예인들로 셋이 뭉쳐 재밌는 케미를 보여준다는 후문입니다.
"남의 연애를 참견하는 게 제일 재밌다"는 데프콘의 위트 있는 말과 함께 이국주가 '연애 무당'이라는 별칭을 얻게 된 일화에 대해서 공개했습니다.
이국주는 자신이 자주 다니는 숍에서 "커플을 두 명이나 적발했다"고 밝히며, 남다른 연애촉에 대한 자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데프콘 역시 "(이국주는) 신내림을 정식으로 받아야 한다"라고 덧붙이며, 이국주의 연애촉에 대한 자부심에 대한 신뢰도를 대폭 상승시키는 멘트를 했습니다.
이에 이국주는 "오지마~~ 아직은 아니야~"라고 재미있는 말을 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국주는 평소 집에서 살림할 때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틀어놓고 본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오는 1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되는 이번 회차에서는 '경찰 행세를 하다 사라진 남편 찾기'를 주제로 지난 회에 이어서 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회에서 남편 전 직장동료의 정보를 얻어낸 경찰 출신 박민호 탐정은 남편의 전 직장으로 갑니다. 하지만 남편은 성격 탓에 친밀한 동료가 없었고 추적에 어려움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탐정들의 사건 수첩'과 '리얼 관찰! 탐정 24시'의 두 가지 코너로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