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의 두 주연배우 수지와 박보검이 예능에 동반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배우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은 KBS 2TV의 인기방송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지 박보검 더 시즌즈 출연
수지와 박보검의 동반 예능으로 출격한다는 방송 <더 시즌즈>는 바로 내일 31일 방송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케미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소식만으로도 이미 큰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음악 예능인만큼 수지와 박보검의 듀엣송까지 들을 수 있게 되어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본방사수를 외치게 만드는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한 라이브가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바로 공개된 영화 <원더랜드>의 예고편과 본편의 클립에 삽입된 'WISH: Wonderland is here'입니다. 해당 삽입곡은 두 사람이 상상 속에서 만나는 장면에 깔리는 노래입니다. 이번 라이브는 최초 공개되는 무대로 두 사람의 황금 케미가 기대됩니다.
또한 영화 삽입곡 외에도 영화 <코코>의 OST인 'Remember Me'와 'Somethin' Stupid'까지 함께 부를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원더랜드의 삽입곡 'WISH: Wonderland is here'은 박보검이 직접 작사와 곡명까지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수지는 극 중 연기를 하는 캐릭터 정인의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고, 박보검 역시 자신의 역할은 태주의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해당 예능의 녹화 현장이 공개된 사진에서 수지는 우아하지만 귀여운 매력을 살린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있고, 박보검은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해 줄 반팔 니트에 하얀 면팬츠를 입고 나와 커플룩의 모습도 지켜볼 수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 듀엣송 본편 클립 보러가기 🔽
<원더랜드> 영화
오는 6월 5일 개봉하는 한국 영화 <원더랜드>는 두 청춘배우 수지와 박보검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해의 기대작입니다.
탕웨이와 정유미, 최우식, 공유까지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도 유명하지만, 인공지능으로 죽거나 다쳐 의식이 없는 사람들을 현실에 복원하는 서비스가 일상이 된 세상이라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소재를 다룬 영화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영화는 김태용 감독이 영화 <만추> 이후로 약 8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제 번째 장편 작품으로, 박보검의 전역 이후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세상을 떠난 가족과 연인을 영상통화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상상을 하게 해 줄 영화 <원더랜드>의 예고편을 함께 감상하시죠.
🔽 티저 예고편 🔽
🔽 메인 예고편 🔽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