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 4' 개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16년 공개 열애 이후 8년 만에 결혼식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식 소식과 두 사람의 나이차이와 관련된 이야기, 아내인 모델 예정화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동석 예정화 결혼식
연예계 대표 연인으로 주목을 받아왔던 마동석과 예정화가 드디어 오늘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16년에 공개 열애를 시작하였고, 그 후 시간이 흘러 2021년에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워질 예정이며, 이 소식은 두사람이 소속되어 있는 빅펀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5월 중에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얘기를 전하며 밝혀진 내용입니다.
지난 2021년에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당시 코로나 19의 영향과 두 사람의 빡빡한 스케줄의 영향으로 결혼식을 치루기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혼인 신고 후 3년 만에 화촉을 밝히게 되었으며 비공개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되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4월 마동석의 주연작 '범죄도시 4' 개봉당시 인터뷰에서 원래는 결혼식을 치룰 생각이 없었다고 말한바 있습니다. 이어 와이프(예정화씨)도 서로 잘 살면 되는거지 식이 중요한게 아니라는 의견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두사람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큰 관심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부모님의 의견이 있었는지 작게나마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것으로 예상됩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
배우 마동석과 모델 예정화의 나이차이는 17세로 예정화가 연하입니다.
처음 이둘의 열애가 공개되었을 때 나이차이가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띠동갑을 넘어서 5살이나 더 차이가 났기 때문에 연예계의 수많은 띠동갑 커플의 계보를 이어갔기 때문입니다.
당시 소속사가 둘 사이의 열애설을 곧바로 인정하면서 마블리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과거 방송을 통해 마동석은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라 밝힌 바 있었고, 예정화 역히 '후덕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 이상형을 만난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있었으며, 긴 열애를 끝으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예정화 프로필
예정화는 1988년 5월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은 부모님과 남동생 1명이 있고 이제는 마동석을 배우자로 맞이하여 새로운 가족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2015년 SBS <소녀 연애사>를 통해 연기자로 데휘한 후 드라마 <연애세포2>, <두근두근 스파이크2> 등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동아대 여신으로 불린 적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을 가진 소유자로 피트니스 모델과 코치로 활동하다가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이름을 알린 스타입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