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드라이브>는 인기 유튜버가 괴한에게 납치되고 제한된 시간 내에 괴한이 요구하는 돈을 벌어야하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영화 <드라이브>의 정보와 출연진, 줄거리, 평점, 후기 등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영화 드라이브 정보 출연진
✔ 장르 : 스릴러
✔ 상영 시간 : 90분
✔ 상영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개봉 : 2024.06.12
✔ 출연진 : 박주현, 김여진, 김도윤, 정웅인
✔ 감독 : 박동희
영화 드라이브 줄거리
한유나(박주현)는 '유나티비'라는 채널은 운영하고 있으며, 채널의 구독자는 약 70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일상 영상으로 시작했으나 채널이 커지면서 소속사가 생기고, 뷰티와 패션으로 컨텐츠의 확장에 성공하여 라이브 방송도 능숙한 프로 방송인으로 등장합니다.
바닥에서 시작해 높이 날아올라 성공가도를 달리면서 점점 그녀의 모습은 거만함이 가득해집니다. 그러던 어느날 술을 마시고 대리기사를 부른 뒤 잠들었는데 눈을 떠보니 두 손이 묶여 좁은 공간에 갇힌 것을 알아차립니다.
그 때 누군지 알 수 없는 번호로 전화가 왔고, 차 트렁크에 갇혀 1시간 이내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거액을 벌어서 자신에게 돈을 주면 유나를 풀어주겠다고 말합니다. 라이브 시작 전 경찰에게 신고를 했고 경찰관은 범인으로 의심되는 사람을 생각해보라는 말을 합니다.
그러나 유나는 경쟁 채널부터 방송국을 비롯하여 대척점에 섰던 사람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과연 유나를 납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과연 범인이 요구한 10억을 채워서 살아 도망칠 수 있을까요?
영화 드라이브 평점 및 후기
영화 드라이브는 현재 누적 관객수 2.8만 명에 실관람객 평점은 7.53점, 네티즌 평점은 7.38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국 영화의 약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 드라이브 역시 개연성과 캐릭터의 매력이 부족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배우들의 열연은 역시나 기대만큼 훌륭했지만, 작위적인 부분들을 흐린 눈으로 관람했다는 후기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 티저 예고편 🔽
🔽 메인 예고편 🔽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