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작년 8월경 신생 소속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던 배우 김민정이 3년 만에 드라마 <체크인한양>으로 대중들을 찾아올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김민정 복귀 드라마 소식
배우 김민정이 채널 A에 편성된 드라마 <체크인 한양>을 통해 약 3년 만에 대중들의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배인혁과 김지은, 정건주, 재찬 등의 내로라하는 청춘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민정은 극 중 조선 최대 객주인 '용천루'의 대각주 '설매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대각주는 용천루에서 모든 업무를 관장하며, 현대로 치면 호텔의 총지배인과 같은 자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용천루에 신입 사환들이 입사하며 벌어지는 드라마의 스토리라인에서 김민정은 사환들의 존경심을 받는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보여줄거라 밝혔습니다.
특히 설매화는 관리인으로서 많은 사람들을 관리하고 이끌어가는 자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성 세대들의 규칙에 매번 반대 의견을 거침없이 주장하는 4인방을 지켜본다고 합니다. 여기서 4인방은 이은(배인혁), 홍덕수(김지은), 천준화(정건주), 고수라(재찬)을 의미합니다.
이들 4인방을 지켜보는 것은 물론이고, 특히 그 중 홍덕수를 유심히 살펴볼 거라는 드라마의 설정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실제 과거의 조선이 아닌 가상 '조선'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조선식 호텔이 등장하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민정이 연기하는 설매화는 주조연이라기보다는 특별출연에 가까운 배역이라서 그 비중이 적을 거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찾아오는 김민정의 작품인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작품은 올해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김민정 복귀작 드라마 <체크인 한양> 정보
✔ 출연진 :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재찬
✔ 편성 : 채널 A
✔ 장르 : 사극, 로맨스, 성장
✔ 극본 : 박현진
✔ 연출 : 명현우
✔ 줄거리 : 궁궐보다 화려한 초호화 여각이자 조선 최대 객주인 '용천루'에 인턴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 성장 로맨스
김민정 배우 프로필
1982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의 배우 김민정은 1988년 MBC 베스트셀러극장에서 아역으로 데뷔하여 올해 데뷔 3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키는 166cm, 아담한 체구와 큰 눈으로 유니크한 마스크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MBTI는 INFJ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마이네스트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숙명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한양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한 바 있습니다.
199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아역 스타로, 아역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아역배우 출신 연기자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꾸준하고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연기력으로 논란이 된 적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수준급의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민정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미스터 션사인>, <악마 판사>, <가시나무새>, <뉴하트>, <패션 70's>, <아일랜드> 등이 있습니다.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