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을 통해 서머 퀸에 등극한 권은비의 신곡 SABOTAGE의 MV 티저가 공개되면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SABOTAGE 컴백 소식
권은비는 오디션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으로 아이즈원의 공식 해체 후 솔로 가수로 맹활약해왔습니다. 특히 작년 여름 페스티벌 '워터밤'에서 눈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안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서머 퀸의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그 후 <언어워터 Under water>가 차트를 역주행하여 높아진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올여름에도 권은비는 대한민국의 여름을 뜨겁게 달굴 신곡 'SABOTAGE' 발매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는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이며 오는 18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배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1일 오후 6시에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SABOTAGE의 재킷 비하인드 필름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권은비가 화려한 창장과 과감한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진 파격적인 비주얼을 하고 촬영을 하고 있었으며, 강렬한 표정 연기와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촬영 중간에는 짧은 인터뷰를 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는 설렘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 13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SABOTAGE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리뷰 영상에서는 신곡 MV 촬영을 위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프로의 면모를 보이며 촬영에 임하는 권은비를 볼 수 있었습니다.
권은비의 신곡 SABOTAGE는 유로 하우스 장르의 곡이며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한 보컬이 매력 포인트라고 전해집니다. 80년대 디스코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은 곡이라 레트로한 드럼과 신시사이저 요소도 귀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그 외에 수록곡으로는 어반 알앤비 장르의 '언내추럴', 라틴 팝 장르의 '배드 블러드' 등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명반으로 대중들의 앞에 선보이게 됩니다.
권은비 SABOTAGE 신곡 영상
🔽 권은비 SABOTAGE MV 티저🔽
🔽 권은비 SABOTAGE 컴백 트레일러 🔽
📌 최근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