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할로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청춘스타 변우석의 팬미팅 투어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팬미팅 소식부터 유퀴즈, 런닝맨 소식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변우석 팬미팅
선업튀(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어 차세대 배우로 각광받고 있는 변우석이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고 볼 수 있는 팬미팅 투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배우 변우석의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입장을 통해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 섬머 레터(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 SUMMER LETTER'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첫 해외 팬미팅이 시작되는 이번 투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서울, 홍콩, 태국 방콕 등 아시아의 도시들을 옮겨가며 아시아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입니다.
팬미팅 투어 소식을 알리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올렸습니다. 배우 본연의 맑은 느낌과 동시에 선업튀의 19선재(선재가 고등학생일 때)와 20선재(선재가 대학생일 때)의 모습을 담은 듯해 풋풋하고 청량함도 느껴지는 포스터를 공개한 것인데요.
아이컨택을 하는 듯한 모습에 도톰한 입술, 가지런한 헤어스타일에 더불어 흰티와 큰 손의 조합이 하나같이 잘 어우러져 포스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 듯합니다.
2016년 첫 데뷔 이래로 처음 맞이하는 팬미팅 투어인 만큼 지난해의 일본 팬미팅보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팬미팅 개최 관련 일정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변우석 유퀴즈 & 런닝맨 출연
2030 세대를 넘어서 4050 세대까지 모든 연령대를 한 순간에 사로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신드롬급 인기를 넘어서 '선재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는 변우석은 '런닝맨'과 '유퀴즈'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둘 중 먼저 방송될 프로그램은 SBS 대표 예능 프로인 '런닝맨'입니다. 월요병을 없애줄 선업튀로 이번 한 주를 시작했다면 일주일을 마무리 지어줄 일요일에 런닝맨을 통해 찾아오는 것인데요.
이번 주에는 선재를 3번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환호가 SNS를 통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방영되었던 10화에서 선재와 솔이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확신의 키스신을 마지막으로 역대급 엔딩을 보여줬기 때문에 선재를 또다시 보고 싶었던 시청자들에게 큰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런닝맨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변우석은 해가 쨍하게 내리쬐는 놀이터에서 흰 티에 교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을 미리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하여 5월 중에 방영된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대세라면 꼭 한 번씩 거쳐간다는 유퀴즈인만큼 변우석이 유재석, 조세호 콤비와 진행될 인터뷰에서 밝힐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변우석 프로필
변우석은 1991년 10월생으로 키 189cm의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데뷔하여 MBTI는 ESTP입니다.
데뷔 이후 방송된 드라마로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역도요정 김복주', '명불허던', '모두의 연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청춘기록', '힘센여자 강남순' 등이 있습니다. 영화는 '청년경찰', '백두산', '20세기 소녀'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가진 배우로 이번 '선업튀'를 통해 대세 배우로 굳건하게 자리 잡을 것이라 보입니다.
병역 관련해서 2011년 육군 제37보병사단에 입대하여 2013년 8월에 병장 만기전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입대는 30대가 넘어서 이뤄지는 것에 비해 비교적 빠른 입대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